UPDATE. 2024-04-26 17:17 (금)
뚝심과 열정의 강종만 영광군수 "영광군, 2023년도 조달서비스이용 우수기관 선정 및 대한민국 노인복지증진 대상 수상 영예거둬!"
뚝심과 열정의 강종만 영광군수 "영광군, 2023년도 조달서비스이용 우수기관 선정 및 대한민국 노인복지증진 대상 수상 영예거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최근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조달 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한국노인복지중앙회에서 시상하는「2023 대한민국 노인복지증진대상」에서 전남도내에서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노배성 광주지방조달청장, 강종만 영광군수는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트로피 전달식을 마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노배성 광주지방조달청장, 강종만 영광군수와 직원들은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트로피 전달식을 마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지난 한 해동안 조달 행정업무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조달 서비스 이용을 더욱 확대해 투명하고 청렴한 계약업무를 추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것이며, 사회복지 현장의 최 일선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등에 대한 처우개선으로 복지서비스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노인복지 향상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노배성 광주지방조달청장은 지난 12일 영광군에 직접 방문해 우수기관에 대한 트로피와 유공 직원에 대한 개인표창을 각각 전달하고 조달서비스 이용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영광군은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은 매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조달 행정 업무 협조, 조달사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강종만 영광군수와 직원들은 노인복지부문 우수기관 표창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2023 대한민국 노인복지증진 대상」은 (사)한국노인복지중앙회에서 주관, 노인복지에 기여한 지자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영광군은 전국 최초 시행한 사회복지시설 종자자 및 요양보호사에 대한 처우개선 수당 등의 노력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