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은행, 광주광역시 기업 생산품 위니아 딤채 1억8천만원 상당 구매운동 참여
광주은행, 광주광역시 기업 생산품 위니아 딤채 1억8천만원 상당 구매운동 참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은행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구매 운동 펼치며 지역기업과의 협력관계 더욱 굳건히 다져
-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에 위기가 발생할 때마다 적극적인 대응 방안 모색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 광주광역시청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주재희 광주시경제창업국장, 이상채 광주은행부행장, 강대옥 광주은행시청지점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지역 대표 가전기업인 대유위니아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지역제품 구매 운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 지역 대표 가전기업인 대유위니아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1억8천만원 상당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했다.

광주광역시는 ‘빛고을 사랑나눔 김장대전’ 행사장에서 딤채 김치냉장고를 전시하고 시청 1층 시민홀에서도 전시 및 판매를 지원하는 등 지역 제품 구매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에 광주광역시 금고업무를 담당하는 광주은행이 대유위니아그룹 지역협력업체의 위기 극복에 앞장서고자 힘을 보탰다.

금번 구매 운동은 광주은행 임직원들이 지역기업 생산품 구매에 자발적으로 참여했으며, 약 1억8천만원 상당의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여 지역기업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협력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졌다.

(사진-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주재희 광주시경제창업국장, 이상채 광주은행부행장, 강대옥 광주은행시청지점장과 관계자)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 지역 대표 가전기업인 대유위니아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1억8천만원 상당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대유위니아의 빠른 회생 절차가 이뤄져 지역기업들이 정상적인 기업 운영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에 위기가 발생할 때마다 적극적인 대응 방안 모색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난 11월, 광주광역시와 ‘대유위니아 협력업체 특례보증지원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대유위니아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업체당 최대 1억원까지 대출 지원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