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축하속에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축하속에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8 11: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오는 4·10 총선에 전남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선거구에 출마 예정인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이 6일 오후 2시 나주시 혁신도시 한전 KPS 빛가람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기념회에서 "'남도 뚜벅이 김화진'에는 그동안의 경험과 정치적 소신 그리고 전남발전을 위한 열정을 담았다. "며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발전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현장을 발로 뛰면서 소통과 공감의 생활정치를 실천해 호남의 발전,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  축하영상을 통해 "김화진 위원장은 호남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라는 신념으로 현장을 발로 뛰면서 소통과 공감의 생활정치로 지역 현안 해결에 큰 역할을 한 일꾼으로 30여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높은 비전으로 전남과 대한민국 미래에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기념회에서 윤석열 대통령 후보시절 함께 했던 추억을 소개했다.

이날 기념회에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박홍률 목포시장, 윤병태 나주시장, 강진원 강진군수, 김영록 전남도지사·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전진석 국회의원·추경호 국회의원 축하영상, 김용갑 국민의힘전국위원회중앙회장, 김용임 광주시의원, 김정현 국민의힘광산갑국회의원예비후보, 하헌식 국민의힘광주서구갑국회의원예비후보, 박삼용 광산구의회4선의원, 내빈과 강진·고흥·보성·장흥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화진 위원장은 이날 저자와의 담화 순서를 통해 학생인권과 참교육 실현을 위한 고난과 역경, 전남도민과 함께한 30년 생활정치, 전남발전을 위한 열정 등의 경력과 활동을 담은 저서를 소개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서 "변함없는 마음으로 전남 도민들께서 피부로 직접 와닿는 지역발전을 실천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른쪽부터)김용갑 국민의힘전국위원회중앙회장, 김용임 광주시의원은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 "김화진 위원장의 전남 사랑, 나라사랑의 마음이 꼭 결실을 맺을것으로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한 내빈과 지지자들이 축하를 전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김화진 위원장은 호남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라는 신념으로 현장을 발로 뛰면서 소통과 공감의 생활정치로 지역 현안 해결에 큰 역할을 한 일꾼이다"라며 "30여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높은 비전으로 전남과 대한민국 미래에 큰 힘이 되어 주리라 믿는다"라고 축하했다.

김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전남도민들과 함께한 생활정치와 전남발전을 위한 열정과 노력 그리고 성과가 담긴 책을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면서 "출판기념회 축하를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마음으로 전남 도민들께서 피부로 직접 와닿는 지역발전을 실천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은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 "앞으로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이 대한민국을 위한 큰 포부와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하헌식 국민의힘광주서구갑국회의원예비후보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 "김화진 위원장의 전남 사랑, 나라사랑의 마음이 꼭 결실을 맺을것으로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박홍률 목포시장과 지지자들은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이 축하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한 지지자들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난타 및 성악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소개, 축사, 저자 소개 및 인사에이어 저자와의 담화 순으로 개최됐다.

김화진 위원장이 펴낸 ‘뚜벅이 남도일기’는 전남의 구석구석을 돌면서 주민과 함께한 30년 생활정치를 빠짐없이 기록한 자료를 바탕으로 출판됐다.

참교육 실현을 위한 전교조 활동으로 해직됐던 아픔과 막노동판을 전전해야 했던 고통, 정치에 입문하게 된 사연, 전남발전을 위해 펼쳐온 정치활동 등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전남대학원 체육학 박사인 김 위원장은 20대 대통령선거와 8회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전남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았다.

김화진 위원장은 22개 시군을 돌며 발품을 팔아 지역현안 등을 중앙정부에 전달하는 소통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과 내빈들은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다. 이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윤병태 나주시장, 박삼용 광산구의회4선의원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서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다. 이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김용갑 국민의힘전국위원회중앙회장, 김용임 광주시의원, 김정현 국민의힘광산갑국회의원예비후보, 박삼용 광산구의회4선의원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다. 이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강진원 강진군수는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서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다. 이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 축하영상을 통해 "김화진 위원장의 지난 30년동안 보고 느낀 생활속 정치이야기를 담은 저서를 통해 대한민국 정치와 전남에 대한 애정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김 위원장이 대한민국을 위한 큰 포부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전진석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를 축하했다.
추경호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를 축하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박삼용 광산구의회4선의원은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에서 "호남 발전이 곧 대한민국 발전이다. 이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를 축하하는 공연이 펼쳐졌다.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를 축하하는 축하화환들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의 ‘뚜벅이 남도일기’ 출판 기념회를 축하하는 축하화환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욕쟁이 2024-01-23 14:04:49
전남은 인재가 그리 없나? 저런 박쥐를 밀어주네. 나중에 뒷통수 맞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