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윤정욱 제16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 취임 및 2024년도 시무식 개최
윤정욱 제16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 취임 및 2024년도 시무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찬 직장 문화 조성, 적극적 소통으로 대국민 편의 증진 위해 노력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는 3일 지역본부 대강당에서 윤정욱 제16대 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 취임식 및 2024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 

이날 취임식에서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은 “통합돌봄 시범사업, 예방적 건강관리 등 국정과제를 차질 없이 수행하고, 지역보험료 소득정산 등 제도 안정에 최선을 다해 대국민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장애인단체, 저소득취약계층 및 노동·소비자시민단체, 공급자단체 등 이해관계자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공단의 주요 현안사항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윤정욱 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은 취임식을 마치고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찾아 헌화하며 신군부의 총칼에 맞서 민주주의를 외치다 산화한 5월 열사들의 명복을 기원하고 있다.
윤정욱 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장은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방문해 격려를 전했다.

또한, “활기차고 보람찬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해 동료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반부패‧청렴문화 조성에 앞장서서 지역사회 내 청렴문화를 선도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청렴 의지를 다졌다.

취임식을 마친 본부장은 ‘국립 5.18 민주묘지’를 방문하고, 사회적 약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방문하는 등 국민에게 신뢰받는 지역본부를 만들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윤정욱 본부장은 경기 파주 출신으로 본부 인사부장, 군산지사장, 본부 고객지원실장, 감사실장 등을 역임했다.

본부장은 광주·전남·전북·제주지역의 27개 지사와 15개 출장소를 총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