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축하속에 2024년 갑진년 광친회 신년인사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축하속에 2024년 갑진년 광친회 신년인사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광산구 기관. 사회단체장. 기업체 대표 친목회인 광친회(회장 김보곤)는 3일 오후 3시 광산구청 7층 윤상원홀에서 2024 갑진년 광산구 신년인사회를 성대히 개최했다.

김보곤 광친회장은 2024년 갑진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광산구는 주민 평균연령 39.5세(전국 2위)로 활력이 넘치는 도시이다. 이러한 광산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지역 현안과 광산구 각종 행사 참여를 통한 협조 체계를 강화하여 보다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며 “광친회는 우리 지역에 위치한 하남, 진곡, 평동, 소촌, 빛그 린산단등 광주지역 중심 산업단지의 상호 연계 및 소통을 통하여 산업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함은 물론 기업 활동의 최적화를 통하여 빛나는 광산의 미래를 만드는데 일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보곤 광친회장, 김태완 광산구의회의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며 축하 건배를 하고 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보곤 광친회장, 김태완 광산구의회의장, 권은희 국회의원, 이용빈 국회의원 부인, 강박원 전광친회장, 고재유 전)광주광역시장, 송병태 전)광산구청장, 박균택 변호사, 김성진 전)광주테크노파크원장, 김춘석 전)어룡신협이사장, 박성구 서광주새마을금고이사장, 천익출 한국우리밀농협조합장, 심옥섭 광성당대표, 최지현 광주시의원, 박수기 광주시의원, 윤혜영 광산구의회부의장, 국강현 광산구의원, 공병철 광산구의원,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연합회장, 장건호 육군31사단503여단1대대장, 전선영 전)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장, 박경숙 송정농협생활개선회장, 이영아 광산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 전경희 광산구청자치행정과장, 광산구 기관. 사회단체장. 기업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후일 역사가 광산의 갑진년은 참으로 값졌다고 평가하도록 함께 노력하길 소망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천익출 한국우리밀농협조합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균택 변호사, 김성진 전)광주테크노파크원장, 심옥섭 광성당대표는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춘석 전)어룡신협이사장, 고재유 전)광주광역시장, 송병태 전)광산구청장, 김영민 전)광주시의원은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에서 광산 발전에 힘보태주신 광친회의 성원이 큰힘이 됐다. 김보곤 회장님과 임원 그리고 광친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광산은 미래차 국가산단, 어등산 개발, 군공항 이전과 같은 커다란 변화가 찾아왔다. 이런 변화를 시민과 지역에 구체적인 이익으로 이어주고. 광주 발전을 견인하는 새로운 성장 동력, 그래서 앞으로의 10년이 아주 중요하다. 이 자리에 계신 지도자님들의 전폭적인 성원과 지지가 함께 한다면, 충분히 이룰 수 있는 목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보곤 광친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 한해 힘겹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광산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그리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 주신 광친회원 여러분과 광산구 각계 각층 여러분께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린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우리 광산도 어둠산 개발과 군공항 이전과 같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기회를 토대로 광산구의 성공적인 도약을 맞이하기 위해 우리 모두 함께 나아가야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장건호 육군31사단503여단1대대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신년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보곤 광친회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연합회장는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보곤 광친회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연합회장, 윤혜영 광산구의회부의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역화합과 발전을 위해 열린 이날 인사회는 신년하례, 개회 및 국민의례, 신년 인사말씀, 신년 케잌커팅식, 건배제의, 환담 및 마무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광산구 기관·사회단체·기업체 대표로 구성된 광친회는 1999년에 창립해 기관·단체·회원간 유기적인 상호협조체계 구축사업,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원 시책사업, 지역 단위 현안사항·광산구 대규모 행사 등을 지원해 오고 있다.

권은희 국회의원, 박병규 광산구청장, 고재유 전)광주광역시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김성진 전)광주테크노파크원장, 심옥섭 광성당대표는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박수기 광주시의원, 박경숙 송정농협생활개선회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박원 전광친회장,김태완 광산구의회의장,박균택 변호사는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성구 서광주새마을금고이사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아 광산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 전경희 광산구청자치행정과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선영 전)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장은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에서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4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광친회 신년인사회 성황리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