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위한 담대한 걸음을 한발씩 걸어가겠다!”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위한 담대한 걸음을 한발씩 걸어가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박병규 광주 광산구청장은 1일 오전 7시 광주여자대학교 주차장 어등산 등산로 입구에서 열린 새해 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에 참석해 광산 구민의 소망과 안녕을 기원했다. 이에 앞서 광산구생활환경종합센터를 찾아 공단 환경직 노동자를 격려하고 떡국을 나눴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에 참석해 "저는 10년 후 완전히 달라질 광산의 모습을 꿈꾼다.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위한 담대한 걸음을 한발 한발 걷도록 하겠다"며 신년인사를 전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춘석 전)어룡신협이사장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에 참석해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민형배 국회의원, 이용빈 국회의원, 박균택 국회의원예비후보,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 정재혁 국회의원예비후보, 김춘석 전)어룡신협이사장, 김군호 광산구청자치행정국장, 엄보현 광산구청수완동장과 직원들, 이영아 광산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회장과 광산구민들이 참석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새해 첫날 광산의 새벽을 여는 환경직 노동자, 시민과 함께하며 청룡의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았다”며 “올해도 시민과 함께,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위한 담대한 걸음을 내딛겠다”고 밝혔다.

박 청장과 봉사자들은 해맞이를 위해 산을 오르는 시민에게 떡국과 따뜻한 음료를 나누며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이용빈 국회의원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를 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이용빈 국회의원, 정재혁 국회의원예비후보는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를 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있다.
박균택 국회의원예비후보,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는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를 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는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를 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이영아 광산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과 광산구자원봉사자는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에 참여해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아 광산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 봉사에서 차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회장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행사에서 김군호 광산구청자치행정국장에게 핫팩을 나눔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과 자원봉사자들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행사에서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박병규 광산구청장과 김군호 광산구청자치행정국장엄보현 광산구청수완동장과 직원들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행사에서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은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행사에서 "시민을 이롭게 할 지속가능한 광산의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행사에 참석한 광산구민들이 새해 공동체의 정을 나누고 있다.
2024년 갑진년 어등산에서 해맞이 떡국 나눔행사에 참석한 광산구민들이 새해 공동체의 정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