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금당산에서 새해 해맞이...“시민과 함께 손잡고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금당산에서 새해 해맞이...“시민과 함께 손잡고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당산에서 2024년 새해 해맞이 및 신년인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1일 오전 6시 남구 금당산에서 열린 2024년 갑진년 (甲辰年) 새해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새해 일출을 바라보며 “시민과 함께 손잡고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금당산에서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에도 시민과 함께 손잡고 시민 속에서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오른쪽)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왼쪽)신임 고광완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과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광완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과 광주광역시청 직원들은 금당산 정상에서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시민과 소통하며 더 살기 좋은·즐기기 좋은·기업하기 좋은 광주만들겠다"고 화이팅을 외쳤다.

이날 해맞이 행사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고광완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김경만 국회의원, 김광진 전)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정원석 광주시자치행정국장, 신동하 광주시대변인, 박광석 광주시대변인실총괄홍보팀장, 이상채 광주은행부행장, 강대옥 광주은행시청지점장, 윤경남 부지점장, 이명노 광주시의원, 강선주 회장, 강선미 회장과 시민 3000여 명이 함께 했다.

강기정 시장은 “올 한 해 광주는 위기는 극복해 가고, 성과는 축적해 가고, 기회는 열어갔다. 새해에도 이 자신감을 동력 삼아 빠르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나아가겠다”며 “새해에도 시민과 함께 손잡고 시민 속에서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새해 해맞이에 참석해 광주광역시민의 안녕을 기원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고광완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김경만 국회의원, 김광진 전)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정원석 광주시자치행정국장, 신동하 광주시대변인, 박광석 광주시대변인실총괄홍보팀장, 이상채 광주은행부행장, 강대옥 광주은행시청지점장, 윤경남 부지점장, 이명노 광주시의원, 강선주 회장, 강선미 회장 등 참석자들은 2024년 새해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시청과 광주광역시민이 함께 소통하며 힘을 모아 광주광역시 발전을 이뤄내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한편, 이날 금당산 인공폭포광장 주변에선 광주광역시 서구 새마을회가 주관하고 대한전문건설협회광주시지회가 후원하는 “사랑과 복이 가득한 떡국 나눔” 행사가 펼쳐져 훈훈함을 안겨줬다.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금당산에서 새해 해맞이...“시민과 함께 손잡고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소원한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금당산에서 열린 2024년 새해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사랑과 복이 가득한 떡국 나눔”행사에서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구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격려와 인사를 전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금당산에서 열린 2024년 새해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사랑과 복이 가득한 떡국 나눔”행사에서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구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격려와 인사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광진 전)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강선주 회장, 강선미 회장과 시민들은 금당산에서 열린 2024년 새해 해맞이행사에 참석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광주광역시의 발전을 이뤄나가자"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