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사진뉴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2023년 우수 공무원에게 표창 수여
[사진뉴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2023년 우수 공무원에게 표창 수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29일 오전 10시 50분 청사 비즈니스룸에서 2023년 우수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2023년 우수 공무원 표창식에서 우수공무원들의 수상 축하와 격려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2023년 우수 공무원 표창식에서 우수공무원들의 수상 축하와 격려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정원석 광주광역시정책기획관, 손옥수 광주시돌봄정책과장, 고미송 군공항정책과팀장, 박미자 광주시고령사회정책과팀장, 우수공무원, 올해의 베스트 10이 참석했다.

 

[[사진뉴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2023년 우수 공무원에게 표창 수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공무원으로서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이 큰 정원석 광주광역시정책기획관에게 윤석열 대통령표창증을 전수하고 있다.
정원석 광주광역시정책기획관은 공무원으로서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으로 윤석열 대통령표창증을 수여받았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공무원으로서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이 큰 정원석 광주광역시정책기획관에게 윤석열 대통령을 대신해 훈장을 달아주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정원석 광주광역시정책기획관은 윤석열 대통령표창증 수여식을 마치고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광주광역시 돌봄정책과는 시민이 행복한 정책, 눈에 보이는 광주의 변화를 만들기에 노력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광주다움 통합돌봄' 추진을 통해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조성에 이바지했다"며 부서 대표로 손옥수 광주시돌봄정책과장에게 올해의 베스트상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정책, 눈에 보이는 광주의 변화를 만들기에 노력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광주다움 통합돌봄' 추진을 통해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조성에 이바지한 공'으로 '광주광역시 돌봄정책과를 대표해 손옥수 광주시돌봄정책과장에게 올해의 베스트상을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정책, 눈에 보이는 광주의 변화를 만들기에 노력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광주 군 공항 이전' 추진을 통해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조성에 이바지한 공'으로 '광주광역시 이전개발과를 대표해 고미송 군공항정책과팀장에게 올해의 베스트상을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정책, 눈에 보이는 광주의 변화를 만들기에 노력했고,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조성에 이바지한 공'으로 '고령사회정책과를 대표해 박미자 광주시고령사회정책과팀장에게 올해의 베스트상을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