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새해 첫날 오전7시 금당산 인공폭포 광장 일원에서 떡국 나눔 행사 갖는다!"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새해 첫날 오전7시 금당산 인공폭포 광장 일원에서 떡국 나눔 행사 갖는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와 서구새마을회(회장 최덕환)는 2024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 주민들과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며 금당산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사진>김이강 서구청장은 2023년 새해 '떡국 나눔행사'에 참석해 서구민들에게 나눠줄 사랑의 떡국을 정성껏 끓이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오전 7시 금당산 인공폭포 광장 일원에서 김이강 서구청장과 새마을회원 및 유관기관 등 100여 명이 참여해 해돋이 및 현장을 방문한 주민 2000여 명에게 떡국을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서구는 해맞이 행사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행사장 주변에 자원봉사자를 배치하고 서부경찰서 및 서부소방서 등과 연계해 주민 안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서구를 대표하는 금당산에서 새해를 맞이하며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2024년 서구의 힘찬 출발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2024년은 ‘함께 서야 우뚝 설 수 있다’는 대명제를 확인하는 희망의 한 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료사진>금당산을 찾은 서구민들이 떡국을 함께 나누며 새해를 맞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