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김철우 보성군수 축하속에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 개최
[취재현장] 김철우 보성군수 축하속에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재광보성군향우회는 22일 오후 6시 30분 광주 서구 홀리데이인호텔 3층에서 박창순 재광 보성군 향우회 취임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 축하메시지를 통해 "한 해의 끝자락, 새 희망을 설계하는 시기에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과 향우들 간의 화합을 다지는 재광보성군향우회 정기총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광주는 보성에서 거리적으로 가장 가까운 광역도시이기도 하고, 심적으로도 가까운 도시이다. 좀 더 긴밀한 교류를 통해 보성과 광주가 다 같이 잘 살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취임식에서 재광보성군향우회 기를 힘차게 흔들며 "보성인으로서 탁월한 능력을 갖춘 향우들께서 손과 손을 잡고 힘을 모아주신다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문금주 전)전남도행정부지사와 문경률 보성군민원실장은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탁월한 리더십과 진취적인 지도력을 바탕으로 재광보성군향우회를 새롭게 이끌어가시게 될 박창순 신임회장님과 임원들께 축하를 전한다. 보성이라는 자랑스러운 울타리 안에서 하나되어 고향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호행 보성군과장과 보성군청 직원들은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재광보성군향우회의 큰 발전과 도약을 기대하며 응원하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한 향우들이 큰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김철우 보성군수를 대신해 김규웅 보성군부군수, 김선남 제11대회장, 정인채 명예회장(목포해상케이블카회장), 박요주 명예회장, 이병훈 국회의원, 이임 김선남 제11대 재광보성군향우회장, 임성자 신임여성회장, 김용배 신임수석부회장, 문금주 전)전남도행정부지사, 문경률 보성군민원실장, 허호행 보성군과장, 노원기 전)광주시청부이사관, 임미란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강원민 대표, 차미경 대표, 김미란 대표, 문미숙 대표, 정지현 방송인, 내빈과 향우들이 참석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고장은 녹차수도 보성으로 향기와 맛의 고장으로 유명하지만, 맛좋은 쌀의 고장이고, 태백산맥의 소설로도 유명하다. 또한 보성은 판소리의 고향으로 수많은 명창을 배출했으며, 우리나라 건설현장에서도 많은 보성인들이 앞장서나가고 있다. 저는 보성인으로서 남다른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인생의 마지막 직책으로 생각하면서 책임감과 열정, 봉사하는 마음으로 재광보성군 향우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웅 보성군부군수는 김철우 보성군수를 대신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김규웅 보성군부군수는재광보성군향우회 발전에 공이 큰 최경채 상임부회장, 박성태 부회장, 이오석 부회장, 김재환 부회장, 이향림 이사에게 김철우 보성군수를 대신해 표창패를 전수 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고향 발전에 헌신해 온 김선남 전)회장, 김기호 전)감사, 양차열 전)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전수하고 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고향 발전에 헌신해 온 김선남 전)회장, 김기호 전)감사, 양차열 전)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전수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광보성군향우회 향우들이 고향 발전에 헌신해 온 유공자들의 수상을 축하했다.

박 회장은 공약사항으로 ▲보성인을 인화 단결시켜 하나로 뭉치도록 하겠다. ▲보성군의 12개 읍, 면의 조직을 활성화하도록 하겠다. ▲현재 재정을 약 오천만원에서 일억원으로 조성, 부자 향우회를 만들겠다. ▲현재 회칙을 현실적으로 수정하고 수첩을 제작하겠다. ▲사랑과 봉사로 불우이웃 돕기에 앞장서겠다. ▲청장년회와 여성회를 활성화시키겠다. ▲연 1회 골프대회 또는 트래킹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새로운 각오로 중책을 맡으신 박창순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훌륭한 인품과 소통의 리더십으로 향우회 활성화를 위해 봉사해 주시리라 믿는다. 타향에서 보성을 빛내며 살아오신 향우 여러분이 보성의 자랑이듯, 보성도 여러분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열심히 달려왔다. ”며 “올 한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다. 2023년 염원하셨던 일들을 모두 이루고 성취하신 한 해였기를 바라며, 갑진년 청룡의 해에는 그간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완성해 더욱 강한 보성 만들기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임성자 신임여성회장, 김용배 신임수석부회장 등 신임 임원들을 소개한 후 인사를 전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임미란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강원민 대표 등 향우들은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보성이라는 자랑스러운 울타리 안에서 하나되어 고향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른쪽) 노원기 전)광주시청부이사관과 향우들은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보성이라는 자랑스러운 울타리 안에서 하나되어 고향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김해룡 예술단 식전공연, 1부 행사에서는 개회선언, 상견례, 내빈소개, 경과보고, 시상식, 회장인사, 격려사, 축사, 감사보고, 재정현황 및 감사선출, 회장 인수인계, 신임회장 인사, 향우회 발전기금 및 보성군 사랑의 봉사금 전달, 공로패 수여, 차기 집행부 임원소개, 2024년도 사업 및 예산안 보고, 기타안건 논의, 광고 및 폐회 순으로 열렸다. 2부 행사는 케잌커팅, 만찬, 건배, 경품 추천으로 진행됐다.

 

[취재현장] 김철우 보성군수 축하속에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 개최

정지현 방송인은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를 축하하는 공연이 펼쳐졌다.
(왼쪽부터) 임성자 신임여성회장, 김규웅 보성군부군수,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은 취임식 및 정기총회에서 "새해에는 재광보성군향우회가 인화단결하고 상부상조해서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건배를 들고 있다.
김미란 대표, 문미숙 대표와 향우들은  "재광보성군향우회가 인화단결하고 상부상조해서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나가자"며 축배를 들었다.
김규웅 보성군부군수는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추첨권을 추첨하고 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차미경 대표와 향우들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보성이라는 자랑스러운 울타리 안에서 하나되어 고향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며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규웅 보성군부군수, 향우들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보성이라는 자랑스러운 울타리 안에서 하나되어 고향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며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창순 제12대 재광보성군향우회 회장 취임 및 정기총회를 축하하는 화환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