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성 장흥군수 “장흥군, 전라남도 투자유치평가 ‘최우수상’ 수상!”
김성 장흥군수 “장흥군, 전라남도 투자유치평가 ‘최우수상’ 수상!”
  • 정향숙
  • 승인 2023.12.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장흥군(군수 김성)은 22일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개최된 ‘2023 전라남도 일자리·경제한마당 행사’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2023 전라남도 일자리·경제한마당 행사’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바이오식품산업단지는 50% 이상이 음식료품 제조기업인 만큼 깨끗한 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국내외 정세 및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지역의 신성장 동력 확보하기 위해 산업단지 입주가능 업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성과는 국내외 투자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얻어낸 것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는 장흥군의 설명이다.

장흥군은 장흥바이오식품산업단지 분양 및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올해 10개 기업이 착공에서 공장가동까지 투자실현으로 이어졌다.

김성 장흥군수는 ‘2023 전라남도 일자리·경제한마당 행사’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직원들과 함께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입주 후에도 기업인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애로사항 청취, 지원방안 마련 등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과 전라남도, 광양만권청, 전남개발공사 등 유관기관과 우호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장흥군은 올해 총 7개 기업과 255억원 규모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고용 기반을 마련에 성과를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