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표창 수상!
[취재현장]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표창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20 15: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는 20일 오후 1시 30분 서구 일가정양립지원본부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30차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에서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발전에 적극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특히 보육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함으로써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를 위해 이바지한 공로가 큰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에게 시장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는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발전에 적극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특히 보육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함으로써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를 위해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강기정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상했다.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의 부모님은 딸의 강기정 광주광역시장표창 수상을 축하하며 큰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와 부모, 황정련 북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신세계어린이집대표), 내빈과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원장 및 교사들이 참석했다.

안 교사는 지난 2009년 3월 2일에 입사해 지난 15년동안 장기근속하면서 영유아에게 한결같은 맘으로 사랑을 전했다.

황정련 북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신세계어린이집대표)와 부모님은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의 광주광역시장표창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정련 북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신세계어린이집대표)는 "우리 교사들의 일상이 마냥 행복한 일만 있는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침 출근 길에  콧노래를 부르며 출근하는 안수정교사에게 존경과 축하의 맘을 보낸다"고 말했다.
안수정 신세계어린이집교사의 시장표창 수상을 축하하고 있는 내빈과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원장 및 교사들

특히, 안 교사는 영유아들이 또래와 놀다가 자기맘대로 하고 싶은데 친구들이 안들어주고 감정조절이 안될 때도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참 어진 교사로 알려져있다.

이날 시장 표창을 수상한 안수정 교사는 “이렇게 귀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 아이들을 더욱 큰 사랑으로 사랑하며 보육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동료 2023-12-21 15:59:03
따뜻함이 있는 기사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