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강종만 영광군수ㆍ이병노 담양군수,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 기부로 양군 상호우호 다져!
강종만 영광군수ㆍ이병노 담양군수,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 기부로 양군 상호우호 다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1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ㆍ담양군, 기관ㆍ사회단체 고향사랑기부 동참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는 마음 모아 각 1천만 원 기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과 담양군(군수 이병노)의 기관ㆍ사회단체는 지난 14일 영광군청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행사를 실시했다.

(왼쪽부터)강종만 영광군수와 이병노 담양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협약을 마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고 상호 기부를 통해 양 군의 우호를 다지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 발의했던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광군에서는 강종만 영광군수를 비롯하여 정태범 산림조합장, 신종회 소상공인연합회장, 양강석 임업후계자협회장 및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장(조기영) 등 기관ㆍ사회단체장이 동참했으며, 담양군에서는 이병노 담양군수, 송진현 산림조합장(소상공인연합회장, 탁상훈 상임이사, 오정윤 NH농협은행 담양군지부장, 정용오 담양군 이장연합회부회장 및 한정숙 대숲맑은표고버섯 작목반장이 동참하여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상호 기부하고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상호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왼쪽부터)강종만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이병노 담양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협약을 마친 후 "지역발전의 디딤돌이 될 고향사랑 기부제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태범 영광군 산림조합장은 ‘이개호 국회의원님이 좋은 취지로 대표 발의하여 시작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뜻깊고, 앞으로도 기관ㆍ사회단체와 함께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등 우리 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하였다.

이에 강종만 영광군수는 ‘우리 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이렇게 모여주신 기관ㆍ사회단체장님들과 담양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모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양 군의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드리며, 모금된 기부금은 사회취약계층과 우리 군 발전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종만 영광군수, 이병노 담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양군 사회단체관계자들은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행사를 갖고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