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철우 보성군수 “광주은행, 보성군 인재육성위해 (재)보성군장학재단)에 5백만원 기부에 감사!”
김철우 보성군수 “광주은행, 보성군 인재육성위해 (재)보성군장학재단)에 5백만원 기부에 감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12일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 박성우 광주은행 부행장, 문찬오 보성군장학재단이사장은 보성군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철우 보성군수, 고병일 광주은행장을 대신해 박성우 광주은행 부행장, 문찬오 보성군장학재단이사장이 참석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우리 학생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으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성우 광주은행 부행장은“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설계해나갈 수 있도록 전남·광주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2008년부터 올해까지 총 8회에 걸쳐 5천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보성군장학재단은 현재 장학재단 기금 178억 원을 조성했으며 매년 장학사업, 명문고 육성, 지역 교육 발전 시책 사업, 장학금 등을 지급하며 지역 발전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