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 최고 가수는 누구일까?” ...9일 전국노래자랑 본선 공개 녹화
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 최고 가수는 누구일까?” ...9일 전국노래자랑 본선 공개 녹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2.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오후 2시 홍길동체육관서 본선 15개 팀 경연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장성군(군수 김한종)은 9일 2시 장성 홍길동체육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장성군 편 공개녹화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원 사진-김한종 장성군수) 7일 열린 전국노래자랑 장성군편 예심 현장.
열기가 본선만큼이나 뜨겁다. 전국노래자랑 장성군 편 녹화는 오는 9일 진행된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5년 만에 장성을 찾은 KBS 전국노래자랑이 한 해의 노고를 씻고 새로운 희망으로 내년을 준비하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한 200여 팀 가운데 1‧2차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이 본선 무대에 올라 경연을 펼친다. 배일호, 박상철, 현숙 등 초대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도 마련된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필암서원, 축령산, 백양사 등 장성의 대표 관광명소와 우수 농특산물을 알릴 기회도 갖는다.

장성군은 녹화 당일 1500명 이상의 인파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 등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