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NH농협은행 광주본부, 수능 마친 고3학생 대상 금융교육 실시
NH농협은행 광주본부, 수능 마친 고3학생 대상 금융교육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박내춘)는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과 함께 수능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광주광역시교육청과 함께 수능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금융교육은 지난 21일 동일미래과학고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14일까지 총 10개교 고3학생 1,900여명을 대상으로 해당 고등학교 및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수능을 마치고 졸업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사회에 진출하기 전 반드시 알아야 금융상식’을 주제로, 신용과 부채의 개념, 신용점수제 및 금융사기 예방법과 저축과 투자 등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총 165회, 4,273여명 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학생들의 올바른 금융지식 전달을 위해 청소년 금융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내춘 본부장은 “예비 사회인으로서 올바른 금융지식을 쌓는다면 건전한 금융생활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에 지속적으로 앞장서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