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랑의 김치드시고 매서운 추위, 건강하게 나세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랑의 김치드시고 매서운 추위, 건강하게 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치 전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차상훈, 겸 전남농협노조위원장)는 16일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 1층에서 전남지역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340박스(1,700만원 상당)를 지원하는 ‘겨울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정재헌 본부장(NH농협은행 전남본부)을 비롯한 관계자 및 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농협이 되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정재헌 본부장(NH농협은행 전남본부)을 비롯해 목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임태성), 동민영아원(원장 박정애), 아동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수형), 성덕원(원장 이경숙)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겨울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고 농협이 후원한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단체로, 농업의 중요성 대국민 이미지제고와 우리농산물 우수성에 대한 홍보 및 소비촉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차상훈 본부장은 “복지사업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지역 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해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