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겨울 추위도 녹여버리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겨울 추위도 녹여버리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광역시연합회(회장 유방희)는 13일 오전 11시 송정시장 내 누리광장에서 ‘2023 송정시장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백주영 하모니카 연주가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베사메무초’, ‘추억의 소야곡’, ‘아모르파티’를 연주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백주영 하모니카 연주가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멋진 하모니카 공연을 마치고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왼쪽)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광역시연합회장은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 참석해 "멋진 연주와 노래에 송정시장을 찾은 많은 분들이 큰 기쁨과 행복을 만끽하실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광역시연합회장, 박병규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박희배 광산구청홍보실장, 최규완 수석부회장, 김진웅 사회자(희극인, 각설이품바), 진국이 가수('진짜멋쟁이', ‘미워도 다시 한번’), 김미성 가수('먼훗날', '사랑은 김치맛이야'), 백주영 하모니카 연주가( ‘베사메무초’, ‘추억의 소야곡’, ‘아모르파티’), 하늘이 가수(‘자갈치 아지매’, ‘오늘이 젊은날’), 심미경 ‘아랑고고장구광주북구지부원장과 단원들, 안덕헌 전)광주광역시청서기관, 송정시장 상인회장, 오성열 상인과 상인 및 시장을 찾은 고객 등 700여 명과 함께 흥겨운 춤과 노래의 잔치를 벌였다.

진국이 가수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진짜멋쟁이', ‘미워도 다시 한번’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진국이 가수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진짜멋쟁이', ‘미워도 다시 한번’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진국이 가수는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공연을 마친 후 박희배 광산구청홍보실장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래시장이 살아야 서민 경제가 산다. 광주의 관문이며 광주권의 교통요충지인 송정역의 근거리에 국내에서도 보기 드물게 도심속에 전통 문화를 담고 있는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에서 멋진 예술 공연으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앞으로 송정시장에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들이 넘쳐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희배 광산구청홍보실장은 “최근 백화점, 인터넷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밀려 지역 전통시장이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진웅 사회자(희극인)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재치넘치고 해학넘치는 품바로 시장 상인과 고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 참석한 관광객과 고객 및 상인들은 출연진들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심미경 ‘아랑고고장구광주북구지부원장과 단원들은 신명나는 장구 연주를 펼쳐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오른쪽) 안덕헌 전)광주광역시청서기관은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 참석해 "‘2023 송정시장 콘서트’를 통해 누구나 찾고 싶어하는 재래시장, 다시오고 싶어하는 재래시장으로 널리 소문이 나서 송정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진국이 가수는 '진짜멋쟁이', ‘미워도 다시 한번’ 김미성 가수는 '먼훗날', '사랑은 김치맛이야', 백주영 하모니카 연주가는 ‘베사메무초’, ‘추억의 소야곡’, ‘아모르파티’, 하늘이 가수는 ‘자갈치 아지매’, ‘오늘이 젊은날’, 심미경 ‘아랑고고장구광주북구지부원장과 단원들은 신명나는 장구 공연을 펼쳐 콘서장이 열광의 도가니가 되었다.

 

[[취재현장] 겨울 추위도 녹여버리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최규완 수석부회장은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과 상인들은 박수와 환호로 ‘2023 송정시장 콘서트’ 개최를 축하했다.
하늘이 가수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자갈치 아지매’, ‘오늘이 젊은날’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광역시연합회장, 하늘이 가수는 공연을 마치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김미성 가수는 ‘2023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먼훗날', '사랑은 김치맛이야'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2023 송정시장콘서트를 찾은 고객과 시장상인들은 출연진들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23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증정할 상품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