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0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랑이 넘치는 배화어린이집(원장 장미혜)은 4일 오전 10시 전남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가족사랑 가을운동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다정하게 원아들과 함께 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사랑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아이들에게 건전한 생각과 아름다운 마음, 강한 체력을 길러 주는 축제의 장이 오래 오래 추억으로 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한 원아와 학부모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에는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 원감과 교사들, 김채리 원와와 가족들, 정원준 원아와 가족들 등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이 참여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랑이 넘치는 배화어린이집 가족체육대회가 원아와 학부모님들의 설레는 기다림 속에 개최하게 되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함께하는 시간 속에 아이들은 관계를 배우고 규칙과 질서, 배려를 배우게 될 것이다. 부모님과 함께 한 이 시간이 아이들의 추억으로 아름답게 남을 것이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 자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채리원아와 가족들은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여해 "아이들과 오랫동안 기억하고 이야기 나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앞으로 원과 협력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밝고, 지혜롭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원준 원아와 가족들은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해 "아이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는 행복한 체육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행복한 미소로 인사를 전했다.
엄마 아빠의 열열한 응원속에 원아들이 신중하면서도 힘차게 경기에 임하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가족들의 힘찬 응원을 받으며 아빠들이 팔씨름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행사는 개회식, 율동 및 준비체조, 응원 한마당, 게임열전, 시상식 및 폐회식 순으로 펼쳐졌다.

김채리 원아의 엄마는 “만물이 무르익어 풍성해져가는 가을날.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이 함께 어울려 건강하게 뛰어놀고 참여하신 가족들과 하나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배화어린이집 원장님, 선생님과 협력하여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원준 원아는 “엄마, 아빠, 친구와 친구과 함께 게임도 하고 응원도 하니 너무 너무 신나고 재미있다. 자주 이런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 원감과 교사들은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해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이 밝고 건강하고 야무질 뿐만 아니라, 마음 따뜻하고 바른 인성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화이팅을 외쳤다.

 

 

[[취재현장]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성황리 개최]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서 "부모님과 함께 한 이 시간이 아이들의 추억으로 아름답게 남을 것이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 자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선수 입장식이 열렸다.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선수 입장식이 열렸다.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여해 몸풀기 운동을 하고 있다.
신발 누가 더 멀리 멀리 던지나? 젖 먹던 힘까지 다 해 힘껏 신발을 던지고 있는 배화어린이집 학부모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한 이해나 원와와 학부모와 함께 행복한 기념촬영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 참석한 원아와 학부모들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에서 아빠들의 춤 배틀이 시작됐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아빠들의 춤 배틀을 관람하며 열렬히 응원을 보냈다.
열렬히 응원전을 펼치고 있는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힘을 다해 멋진 경기를 펼치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힘을 다해 멋진 경기를 펼치고 있다.
엄마 아빠의 힘찬 응원속에 힘차게 경기를 임하고 있는 배화어린이집 원아들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함께 힘을 모아 공굴리기 경기에 임하고 있다.
사랑 가득한 배화어린이집 ‘가족사랑 가을운동회’ 성황리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