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6-25 16:35 (화)
기아오토큐 흑석점 정종균 대표 광주 광산시니어클럽에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 전달
기아오토큐 흑석점 정종균 대표 광주 광산시니어클럽에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 전달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3.10.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준 관장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과 안전한 일자리 사업 참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기아오토큐 흑석점 정종균 대표가 광주 광산시니어클럽에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을 전달했다.

정종균 기아오토큐 흑석점 대표(오른쪽)이 이용준 광주 광산시니어클럽 관장(왼쪽)에게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광주 광산시니어클럽 이용준 관장은 20일 기아오토큐 흑석점 정종균 대표가 지난 10일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광주 광산시니어클럽은 노인복지법 제23조의2에 의거 어르신들의 생애 경험 및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인 적합형 사회활동을 개발하고, 환경을 조성하여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생산적인 노인 사회활동을 만들어 가는 노인 일자리 지원기관이다.

기아오토큐 흑석점 정종균 대표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으며,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활동을 하길 바라는 뜻으로 노인 일자리 활성화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주 광산시니어클럽 이용준 관장은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을 위한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신 기아오토큐 정종균 대표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과 안전한 일자리 사업 참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