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박병규 광산구청장 “광산구의 주요 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정당과의 협력이 중요하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광산구의 주요 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정당과의 협력이 중요하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0.19 15: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광산구-국민의힘 당원협의회 정책협의회 개최
-권역별 파크골프장, 취약지역 침수 방지 등 현안 논의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는 19일 구청 2층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광산갑‧을 당원협의회와 2023년 정책협의회를 열고, 지역 현안‧역점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건의했다.

(왼쪽부터)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 위원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정현 광산갑 당협위원장, 오영걸 광산구청부구청장은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시민을 이롭게 하는 정책과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 위원장, 김정현 광산갑 당협위원장, 안태욱 광산을 당협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와 박병규 광산구청장, 오영걸 광산구청부구청장, 김군호 광산구청 자치교육국장과 실‧국장들은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시민을 이롭게 하는 정책과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기념촬영

이날 정책협의회에는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 위원장, 김정현 광산갑 당협위원장, 안태욱 광산을 당협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와 박병규 광산구청장, 오영걸 광산구청부구청장, 김군호 광산구청 자치교육국장과 실‧국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광산구의 주요 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정당과의 협력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시민을 이롭게 하는 정책과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산구는 이 자리에서 자전거도로 단절 구간 연결, 권역별 파크골프장 조성, 평동저수지 누리길 조성, 신창동 반촌~매결마을 침수 피해 방지 등 시민의 건강한 여가생활, 안전과 관련한 주요 현안, 역점사업을 공유하고 당 차원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 위원장, 김정현 광산갑 당협위원장, 안태욱 광산을 당협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와 박병규 광산구청장, 오영걸 광산구청부구청장, 김군호 광산구청 자치교육국장과 실‧국장들은 광주 광산구-국민의힘 당원협의회 정책협의회를 하고 있다.

특히, 민선 8기 광산구가 역점 추진하고 있는 ‘황룡강 생태길 30’ 조성 사업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국민의힘 광산 갑·을 당원협의회는 “광산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광산구 지역 발전과 현안 사업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지원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류달용 2023-10-20 13:58:45
광주권의강관련은 어떤것도논하지말고 준설이먼저다.
준설을하지않으니 여러시설을해놓고 물속에퐁당처넣는다.
지난번홍수에는 황룡강파크골프장을처넣더니 올여름의홍수에서는 북구파크골프장을처넣었다.
지금상태에서 평동저수지로 뭘하겠다는 꺼리는이르다.
접근도로가 4차선이되는가, 현2차선에 보도가완성이후에할일이다.
자전거도로는 비행장에서 유림마을의 두물머리를건너는게 가장시급하다.
대촌에너지공단에서 평동3공단까지 영산강을건너는 도로가예정인데 그이후에두물머리를건너는 차량도로를만들고 그전에자전거도로가 시급하다.
송정역사뒤 금호타이어쪽 황룡강을매립하고 공단쪽신황룡강구상은 연구과제로놔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