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장흥군, 2023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우수 시군 선정을 목표 부진지표 대응방안 집중 모색
장흥군, 2023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우수 시군 선정을 목표 부진지표 대응방안 집중 모색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0.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장흥군(군수 김성)은 17일 군청 회의실에서 ‘2023년 정부합동평가 및 대외기관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를 대신해 조석훈 장흥부군수 주재로 장흥군, 2023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가 개최됐다.

김성 장흥군수를 대신해 조석훈 장흥부군수가 주재한 이번 보고회는 20개 부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에서는 정부합동평가 미달성 정량지표에 대한 추진실적 점검 및 정성지표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3년 각종 대외기관평가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도 실시했다.

군은 자체 실적 점검을 통해, 실적이 부진한 지표에 대해선 철저한 문제점 분석 및 대책을 마련하여 연내에 목표치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56건의 2023년 각종 대외기관 평가의 추진상황 점검 및 문제점 분석을 통해 도내 우수기관 선정, 기관표창 수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장흥군은 지난 3월부터 합동평가 계획 수립 및 추진계획 보고회를 기점으로 추진실적 보고회, 정성지표 우수사례 발굴 보고회 등을 이어오고 있다.

조석훈 장흥군 부군수는 “합동평가 및 대외기관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장흥군의 행정력을 인정받겠다”며, “지역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한 사업들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관련 부서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