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V X 광주 성황리 개최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V X 광주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0.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재규)는 13일 5.18기념문화센터에서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를 개최했다.

김재규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은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V X 광주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재규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은 "우수 사례를 알리기 위해 준비한 세바시V는 자원봉사의 가치와 감동을 전달하는 자리였다."라며 "따뜻한 자원봉사 스토리가 자원봉사 활성화와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원봉사자가 가진 지식과 경험을 듣고, 느끼며 나누는 강연의 장인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는 자원봉사활동의 가치에 대해 배움과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자 개최되었다.

 하루나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김지훈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신숙희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최영자 자원봉사자는‘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김용철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김의열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오찬순 자원봉사자는‘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한병기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문예령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광주’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세바시V 청중평가단

이번 대회는 행전안전부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후원으로 10개 광역시도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광주는 전문심사위원과 100여명의 청중평가단을 투표를 통해 ▲행정안전부장관상(대상 1명) ▲중앙센터장상(최우수상 2명) ▲광주자원봉사센터이사장상(우수상 6명)을 선정했다.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V X 광주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2023 자원봉사 우수사례 공모대회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V X 광주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