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성 장흥군수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 장흥나눔복지재단 100만원 기부에 감사”
김성 장흥군수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 장흥나눔복지재단 100만원 기부에 감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0.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장흥군(군수 김성)은 12일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이 (재)장흥군 나눔복지재단에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는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받은 후 기념촬영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성 장흥군수는“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어르신들을 위한 공익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도아 회장은 2011년부터 해마다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김성 장흥군수는 김도아 한국여가문화협회장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받은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노인운동강사로서 20년간 장흥군에서 활동하면서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지원하는 일에도 힘을 쏟고 있다.

김도아 회장은 “어르신과 함께 소통하면서 좋은 에너지를 얻고 있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공익사업에 뜻을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