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축하속에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축하속에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0.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회장 )는 11일 오후 4시 광산구 ㈜더아람복합힐링문화공간(박뫼길 11-6)에서 제15주년 창립기념회를 개최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서 “광산구 여성경제인협의회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광산구청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협의회 홈페이지와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왼쪽부터)조종래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 이용빈 국회의원, 조종래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 노배성 광주조달청장, 이귀순 광주광역시의회부의장, 박균택 전)광주고등검찰청장(변호사), 김성진 전 광주시테크노파크원장, 정재혁 광주혁신경제연구소장,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 배문자 고문, 이기자 고문, 강선임 고문, 이옥근 고문, 홍석례 고문, 진경자 고문, 김은조 수석부회장, 안정현 부회장, 류명주 총무이사, 오수아 재무이사, 김규리 감사, 박숭례 감사, 강명옥 이사, 강복희 이사, 강인순 이사, 고문주 이사, 김민희 이사, 김미주 이사, 나정은 이사, 박광임 이사, 박오경 이사, 정현숙 이사, 오명숙 이사, 채애령 이사, 한숙희 이사, 김미애 회원, 전경희 광산구기업경제과장, 광산 기업주치의센터 센터장, 강은숙 우리집 한부모가족복지센터 원장,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역대 고문,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광산구 여성경제인협의회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광산구청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협의회 홈페이지와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그동안 협의회의 발자취인 역사를 기록하고, 회원사들의 업체와 협의회를 알릴뿐만 아니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광산구 내의 여성경제인들이 협의회에 입회해 ‘상생과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을 이뤄갈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열다섯살이 된 광산구 여성경제인협의회는 선한기업 100플러스 원탁회의 참여와 장학금, 이웃돕기 봉사와 같은 공동체의 온기를 높이는 일에서 나무심기로 상징되는 기후위기 대응까지 전방위적으로 참여의 저변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김은조 수석부회장, 강은숙 우리집 한부모가족복지센터 원장은 박병규 광산구청장의 축사에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배문자 고문, 이기자 고문, 강선임 고문, 이옥근 고문, 홍석례 고문, 진경자 고문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여성 경영인들의 성공적인 발전과 더불어 광산구의 행보에 발 맞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세심한 사랑의 손길을 건넬 수 있는 따뜻한 협의회로 성장하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균택 전)광주고등검찰청장(변호사),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회원들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각자의 위치에서 광산구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광산구 여성경제인협의회 창립 15주년을 축하드린다.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홈페이지가 개통됐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지난 15년 동안 이어온 현장 중심의 소통을 인터넷으로 확장한 것은 더 큰 일을 하겠다는 의지라고 생각한다”며 “올해 1월에 임현주 회장님께서 ‘상생과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목표를 제시했다. 상생과 혁신으로 지속가능 일자리 특구를 만들고, 이것을 통해 42만 광산시민의 행복하고 존엄한 삶의 뒷받침한다는 민선 8기 광산구정의 지향과 일치한다.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가 더욱 커지고, 더욱 강해지고 그만큼 더더욱 따뜻해지도록 힘껏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임현주 회장 인사말. 홈페이지소개 및 동영상 시청, 내외빈 축사, 표창장수여식, 감사패수여식, 장학증서 수여식, 우리집가족복지센터 포근한 이불 후원식, 케잌 커팅식, 기념촬영,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의 ’인문학으로 보는 경제‘특강, 회원의 화합과 힐링타임, 만찬 순으로 열렸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성황리 개최] 

류명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총무이사는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광산구청장 표창패를 수여한 후 기념촬영
진경자 고문, 홍석례 고문, 이옥근 고문은 큰 박수로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발전에 공이 커 광산구청장 표창패를 수여받은 유공자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이용빈 국회의원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축사를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조종래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에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은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조종래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발전에 공이 큰 류명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총무이사에게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김성진 전 광주시테크노파크원장, 이귀순 광주광역시의회부의장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원들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노배성 광주조달청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에게 광주조달청장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발전에 공이 큰 전경희 광산구기업경제과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한 후 기념촬영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아 강은숙 우리집 한부모가족복지센터 원장에게 포근한 차렵이불 물품을 후원하고 기념촬영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며 장학증서를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과 내빈과 고문들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축하의 케잌 절단식을 갖고 기념촬영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2부 행사로 ’인문학으로 보는 경제‘특강을 펼쳤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원들은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의  ’인문학으로 보는 경제‘특강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원들은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의  ’인문학으로 보는 경제‘특강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과 내빈들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원과 내빈들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제15주년 창립기념일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 조종래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 노배성 광주조달청장, 박균택 전)광주고등검찰청장(변호사), 김성진 전 광주시테크노파크원장, 정재혁 광주혁신경제연구소장, 차용훈 키우리한국산학협동연구원장, 배문자 고문, 이기자 고문, 강선임 고문, 이옥근 고문, 홍석례 고문, 진경자 고문, 김은조 수석부회장, 안정현 부회장, 류명주 총무이사, 오수아 재무이사, 김규리 감사, 박숭례 감사, 강명옥 이사, 강복희 이사, 강인순 이사, 고문주 이사, 김민희 이사, 김미주 이사, 나정은 이사, 박광임 이사, 박오경 이사, 정현숙 이사, 오명숙 이사, 채애령 이사, 한숙희 이사, 김미애 회원, 전경희 광산구기업경제과장, 광산 기업주치의센터 센터장, 강은숙 우리집 한부모가족복지센터 원장,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역대 고문 및 회원들은 "광주광산구 경제 활성화 및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 이귀순 광주광역시의회부의장, 김은조 수석부회장, 안정현 부회장은 "광주광산구 경제 활성화 및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박병규 광산구청장,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과 임원들, 전경희 광산구기업경제과장은 "광주광산구 경제 활성화 및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