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과 직원들 “동구 쪽방촌 어르신들께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 전달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과 직원들 “동구 쪽방촌 어르신들께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과 직원들은 추석을 맞아 26일 대광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광주시 동구(청장 임택) 관내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300만원 상당의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임택 동구청장,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임·직원들은 “2023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ESG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날 행사에는 임택 동구청장,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임·직원, 김현자 동구자원봉사캠프 연합회장 등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임택동구청장은 “나눔 실천에 앞장선 MG대광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가 행복한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전 세계적으로 모두가 매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러한때 동구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따스한 마음을 보내주신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님과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를 전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외롭고 홀로 지내시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 효(孝)꾸러미에는 과일, 유과, 송편 등 명절 음식들로 구성됐으며, 광주광역시 다시서기지원센터와 광주지역문제해결플랫폼에서 직접 쪽방촌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임택 동구청장,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임·직원들, 김현자 동구자원봉사캠프 연합회장 등은 “2023 추석맞이 사랑의 효(孝)꾸러미”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