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6-24 16:56 (월)
강종만 영광군수 “고향을 사랑하는 인천영광군민회 기부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강종만 영광군수 “고향을 사랑하는 인천영광군민회 기부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향사랑기부금 일천이백만원 기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최근 인천영광군민회(회장 조경주)가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기간인 23일 영광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일천이백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인천영광군민회로부터 고향사랑 기부금 일천이백만원을 기탁받고 기념촬영

강종만 영광군수는 “고향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조경주 회장을 비롯한 인천영광군민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기부금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자랑스런운 고향, 위대한 영광으로 보답 하겠다” 고 말했다.

인천영광군민회는 인천 및 인천근교에서 거주하는 영광 향우들로 구성된 단체로 2006년도 설립하여 조경주 회장을 포함한 150여명 향우들이 활동하고 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인천영광군민회로부터 고향사랑 기부금 일천이백만원을 기탁받고 기념촬영

이날 조경주 회장은“몸은 떠나 있지만 항상 마음은 영광을 그리워 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금를 통하여 뜨거운 애향심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고향인 영광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발 벗고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 고향사랑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 대면접수 창구)으로 가능하며, 고향사랑기부금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영광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061-350-5392)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