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광주본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개장
농협광주본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개장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추석 명절을 맞아 26일 광주지방검찰청(지검장 박종근) 앞마당에서 ‘추석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를 개장했다.

(왼쪽부터) 박종근 검사장,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김호상 광주축산농협 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 조합장은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추석 명절 선물은 영양많고 맛좋은 우리 농산물로 선물하시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이날 장터에는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박종근 검사장, 이영남 차장검사, 유종민 사무국장, 김호상 광주축산농협 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 조합장 등 검찰성 직원들이 참석했다.

농협광주본부부는 광주지방검찰청과 2013년부터 「우리고장 먹거리 소비촉진 협약」 을 맺고 매년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지역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직거장터에서는 광주지역 14개 지역 농·축협에서 준비한 지역 우수농산물과 각종 과일 및 한우 선물세트, 제수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고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했다.

박종근 검사장,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김호상 광주축산농협 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 조합장, 내빈과 직원들은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추석 명절 선물은 영양많고 맛좋은 우리 농산물로 선물하시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광주지방검찰청 박종근 검사장, 이영남 차장검사, 유종민 사무국장 등 관계직원들은 적극적으로 지역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현장마케팅에 참여해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축산물 소비 확대에 크게 기여했으며, 농협 임직원과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 11기’ 등 20여명은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활동을 펼쳤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특별 직거래장터’를 운영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값싸고 우수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농협광주본부는 소비자와 농업인이 함께 윈윈(win-win) 할 수 있도록 농축산물 생산 및 유통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