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이병노 담양군수 “야간관광 활성화를 통한 생활인구 확대에 최선 다할 것”
이병노 담양군수 “야간관광 활성화를 통한 생활인구 확대에 최선 다할 것”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 문화접목 야행관광공간 연출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25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문화접목 야행관광공간 연출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담양군, 문화접목 야행관광공간 연출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해 “민선8기 공약사항인 체류하는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핵심이 바로 야간관광 활성화다 이를 통해 생활인구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는 이병노 담양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와 외부 전문가 20여 명이 참석하여 그동안의 추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진행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이병노 담양군수는 담양만의 특색을 담은 야간관광 콘텐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관광객들이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을 주문했다.

담양군은 문화접목 야행관광공간 연출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지난 7월 착수해 담양군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 등 연구활동을 추진중이며 10월 중 완료할 계획이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민선8기 공약사항인 체류하는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핵심이 바로 야간관광 활성화다”며 “담양군의 특색있는 야간관광산업이 한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