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서근원 산서새마을금고이사장 “도.농 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 협약 체결로 동반성장을 꿈꾼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서근원 산서새마을금고이사장 “도.농 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 협약 체결로 동반성장을 꿈꾼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 정종필)는 22일 장수군 산서면 산서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대광새마을금고와 산서새마을금고 (이사장 서근원)간 도∙농 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 협약식을 체결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 서근원 산서새마을금고이사장은 도∙농 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협약식에는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 서근원 산서새마을금고이사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은 “도∙농 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의 취지에 맞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산서새마을금고가 활성화되고 두 금고가 동반 성장하는 기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협약식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상생사업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 고 밝혔다.

이번 도∙농새마을금고 상생 네트워크는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2021년 부터 추진해온 사업으로 도시와 농촌의 동반성장을 통해 지역사회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자 도입된 제도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광새마을금고와 산서새마을금고는 앞으로 상호호혜 및 상생의 원칙에 따라 협력체계 구축에 최선을 다하며 금고 활성화와 이익증진, 양 금고의 지속가능한 상생사업,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사업등을 통해 새마을금고 네트워크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농금고 간 교류를 이어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