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과 부녀회원들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만드는데 앞장서겠다”...추석맞이 이웃사랑 송편나눔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과 부녀회원들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만드는데 앞장서겠다”...추석맞이 이웃사랑 송편나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평동농협(조합장 최삼규)은 15일 평동농협 본점 선별장에서 부녀회(회장 박미숙) 회원들과 함께 ‘추석맞이 송편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가운데)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은 ‘추석맞이 송편 나눔행사’에 참석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평동농협,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 박미숙 평동농협부녀회장을 비롯한 부녀회 회원 21명이 참석하여 송편을 손수 만들었으며, 송편과 절편을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최삼규 평동농협 조합장은 “이번 추석맞이 송편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농협이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 박미숙 평동농협부녀회장을 비롯한 부녀회 회원들은 "행복한 추석명절 되시길 바란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