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과 고향사랑주부 및 청년부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북광주농협이 되겠다!"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과 고향사랑주부 및 청년부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북광주농협이 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광주농협, 겨울 김장김치 나눔을 위한 배추 정식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 북광주농협(조합장 구상봉)은 15일 북구 수곡동에서 청년부 및 고향생각주부모임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용 배추 모종 3,000포기 정식을 실시했다.

(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은 겨울 김장김치 나눔을 위한 배추 정식에 참석해 "함께 아름다운 사랑실천에 참여해 주신 북광주 농협청년부 및 고향생각주부모임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북광주농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은 “올해도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김장배추 경작사업에 참여해 준 우리농협 청년부 및 고향생각주부모임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 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북광주농협은 김장김치 나눔을 위하여 2020년부터 ‘김장배추 경작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경작한 배추를 관내 불우이웃돕기 김장용으로 일부 지원하고 북광주농협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사용하여 봉사와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과 북광주농협 청년부는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김장배추 경작사업을 실시한 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북광주농협이 되겠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