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해 송정농협이 앞장서겠다!”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해 송정농협이 앞장서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정농협,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 전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 송정농협(조합장 차주철)이 12일 송정 5일장에서 ‘보이스피싱 예방 및 금융사기 근절 캠페인’을 펼쳤다.

(앞줄 가운데)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는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에 참석해 "어르신들과 고객들이 보이스피싱 등의 금융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농협이 강구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피해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과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 등 임직원들은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에 참석해 "어르신들과 고객들이 보이스피싱 등의 금융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농협이 강구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피해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날 캠페인에서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 등 임직원 20명이 참석했다.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은 “날로 교묘해지는 범죄 수법과 사기예방에 대해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농협의 주고객인 농촌 어르신들과 고객들이 보이스피싱 등의 금융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농협이 강구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피해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는 송정5일 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안내장을 나눠주며  보이스피싱 예방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한 이들은 송정 5일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안내장을 나누어 주며 전기통신 금융사기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특히 전화로 검찰·경찰·금감원 직원을 사칭하며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안전계좌라며 송금을 요구할 경우 100% 사기이므로 절대 응하지 말고, 만약 사기범에게 속아 자금을 이체한 경우에는 즉시 경찰청 112센터나 농협 또는 거래은행에 신고하도록 안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