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9월 광주 영웅들에게 표창 수여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9월 광주 영웅들에게 표창 수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9.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5일 오전 9시50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열린 9월 표창 수상식에서 광주광역시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격려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9월 광주 영웅들에게 표창 수여에 앞서 광주광역시정 현황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시정발전에 공이 큰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에게 광주광역시장표창패를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와 시정발전에 공이 큰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 곽기수 새마을협의회장, 이건석 남부경찰서모범운전자회, 김승중 오치2동주민자치위원회부위원장, 오혜정 빛고을청년봉사단, 정은희 월산4동자원봉사캠프, 박명석 자원봉사자에게 광주광역시장표창패를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

이날 수상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 곽기수 새마을협의회장, 이건석 남부경찰서모범운전자회, 김승중 오치2동주민자치위원회부위원장, 오혜정 빛고을청년봉사단, 정은희 월산4동자원봉사캠프, 박명석 자원봉사자, 박애심 도산동캠프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시정발전 유공으로는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은 ▲공동주택 수압조절 독려 등 '가뭄극복 물 절약 운동' 적극 참여 ▲관내 돌봄이웃 반찬나눔, 마을 환경정화 활동 참여 등 지역사회에 기여 한 공으로 광주시장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9월 표창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9월 표창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또, 곽기수 새마을협의회장이 ▲건실한 사업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소외계층 지원책을 발굴하여 지역주민 돌봄에 앞장서며 화합하는 마을 분위기 조성에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시장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이건석 남부경찰서모범운전자회 회원은 관내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 및 행사의 봉사활동에 적극 협조하여 시민들의 교통안전과 성공적인 행사 추진에 기여한 공으로,

김승중 오치2동주민자치위원회부위원장은 ▲활발한 자치사업 추진으로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이웃간 따뜻한 정과 사랑 실천 공로로 시장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 박애심 도산동캠프장은 광주광역시 9월 표창 수상식을 마치고 축하의 기념촬영

자원봉사 유공으로는 오혜정 빛고을청년봉사단원이 ▲일상생활지원, 사랑의 배움학교에서 검정 고시 과목 수업, 어르신말벗활동 등 노인 복지 증진에 기여 ▲전공지식을 활용한 각종 생활체육 활동 지원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았으며,

정은희 월산4동자원봉사캠프지기는 ▲지역사회의 문제를 자원봉사를 통해 해결 하고자 노력하며, 자원봉사의 필요성 홍보를 통해 봉사문화 확산 및 건강한 사회조성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박명석 자원봉사자는 ▲교통안전 지도 및 안전 캠페인 참여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기여 ▲사회복지기관 봉사활동, 소외계층 돌봄활동 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시장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이날 김은란 도산동자원봉사캠프부캠프장은 "앞으로 더욱 지역주민들이 이웃의 삶에 관심을 가지고 더불어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