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8월 광주 영웅들에게 표창 수여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8월 광주 영웅들에게 표창 수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8.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8일 오전 10시30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열린 8월 표창 수상식에서 광주광역시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격려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8월 표창 수상식에서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에 빛나는 당신이 있습니다. 일상이 행복한 광주를 꿈꾸며 함께 길을 걷습니다"라며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에게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8월 표창 수상식에서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에 빛나는 당신이 있습니다. 일상이 행복한 광주를 꿈꾸며 함께 길을 걷습니다"라며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에게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의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 수상을 축하하며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이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 이찬호 대표와 회원들, 나인영 광주시자원봉사자, 이승이 우산동자원봉사캠프장, 이용순 지원2동 주민자치위원, 이기재 ㈜리앤캠퍼니대표, 김대일 ㈜강남대표, 박선영 신가동 통장단총무가 참석했다.

이날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패를 수상한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는 ▲월 2회 이상 취약계층 대상 ‘깨단장 이불 세탁 봉사' 참여 ▲저장 강박세대 주거환경 개선 (700여 세대) ▲월 1회 이상 취약계층 무료 급식봉사 지원의 공을 높이 평가 받았다.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는 "광주광역시 취약계층 분들께서 조금이라도 행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었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부끄럽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과 소망을 주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8월 표창 수상식에서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에 빛나는 당신이 있습니다. 일상이 행복한 광주를 꿈꾸며 함께 길을 걷습니다"라며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 나인영 광주시자원봉사자, 이승이 우산동자원봉사캠프장, 이용순 지원2동 주민자치위원, 이기재 ㈜리앤캠퍼니대표, 김대일 ㈜강남대표, 박선영 신가동 통장단총무에게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8월 표창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나인영 광주시자원봉사자는 ▲기후위기대응 실천운동, 마을 환경정화활동 등 지원1동 자원봉사캠프에 적극 참여 ▲관내 침수예방 빗물받이 청소 등 재난현장 통합 자원봉사 지원단으로 활동의 공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 이승이 우산동자원봉사캠프장은 ▲취약계층 돌봄활동, 자원봉사 관련 상담 등 캠프장으로서 마을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 ▲기후위기 대응 활동 적극 참여 및 아파트 봉사단 활동에 솔선수범한 공이 높이 평가됐다.

이용순 지원2동 주민자치위원은 ▲지역주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관내 생활환경 정비에 솔선수범하며, 다양한 단체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높이 평가됐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허희복 어울림사랑나눔봉사회부대표, 이찬호 대표와 회원들은 8월 유공자 표창 시상식을 마친 후 축하의 기념촬영

이기재 ㈜리앤캠퍼니대표는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특히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을 실천하여 복지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대일 ㈜강남대표는 ▲평소 안전하고 친절한 광주만들기 및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한 나눔 운동 확산에 적극적 으로 참여한 공이 높이 평가 됐다.

박선영 신가동 통장단총무는 ▲함께하는 이웃봉사 실천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마을 복지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