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이병노 담양군수, "메타프로방스 펫거리 조성’ 청년창업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이병노 담양군수, "메타프로방스 펫거리 조성’ 청년창업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 최정학 기자
  • 승인 2023.07.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최정학 기자] 이병노 담양군수는 " 메타프로방스 내 일부 상가를 활용한 청년들의 창업 지원을 위해 ‘메타프로방스 펫거리 조성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담양군 전경 (원 사진-이병노 담양군수)

‘메타프로방스 펫거리 조성사업’은 메타프로방스 내 일부 상가를 활용 창업을 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1년간 임대료를 무상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19세 이상 49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고일 전일 기준 담양군 거주자, 반려동물 관련 사업 이력 보유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입상 실적이 있는 자, 관련 학과(부) 졸업(예정)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예비청년 창업가들을 위해 오는 8월 4일 현장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여자 모집은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이뤄진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담양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서식 등을 작성해 담양군청 경제교통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메타프로방스 내 펫을 주제로 한 특화거리를 조성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며 “전문성과 열정적인 창업 의지를 가진 예비 청년 창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