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강종만 영광군수,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준비 돌입!"
강종만 영광군수,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준비 돌입!"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3.05.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 회의 개최

[광주일등뉴스=김근우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5월 23일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추진에 앞서 추진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원 사진-강종만 영광군수) 영광 불갑산 상사화 꽃밭

강종만 영광군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가을 꽃 축제로 자리 잡은 불갑산상사화축제가 단순한 꽃 축제라는 한계를 넘어 낮에는 꽃의 아름다움을, 밤에는 가을밤의 정서와 감동을 선사하는 종합 문화예술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식 상사화축제 추진위원장은 “오늘 회의를 기점으로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의 본격 출발을 알렸다.”며, “작년 축제의 대성공으로 관광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만큼 기존 프로그램 강화와 더불어 신규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관광객에게 각인될 수 있는 명품 축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종만 영광군수 주재로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꽃축제 추진위원 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 금년 축제를 위한 주제 선정 및 예산안 심의, 축제 프로그램 등 안건을 두고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지난 4월 진행되었던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대국민 주제공모에 대한 최종 심사결과 ‘상사화 꽃길 속으로, 천년의 사랑 속으로’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한편, 5회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10선에 선정된 제23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상사화 꽃길 속으로, 천년의 사랑 속으로‘를 주제로 오는 9월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불갑산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