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광주본부, "오이데이(5월2일), 오이먹고 이뻐지세요!"
농협광주본부, "오이데이(5월2일), 오이먹고 이뻐지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5.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지난 4월 28일 도농상생 금요직거래장터에서 평동농협(조합장 최삼규)과 함께 오이데이(5월 2일)를 앞두고 오이 소비촉진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도농상생 금요직거래장터에서 오이데이(5월 2일)를 앞두고 오이 소비촉진행사를 가졌다.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오이의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된 이 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 한제규 노조위원장, 황인근 광주광역시청 농산유통팀장 등 20명이 참여했으며, 농협 금요직거래장터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이 무료나눔행사와 할인판매를 함께 실시했다.

특히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이 오이데이 행사에 함께 참여해 오이의 효능을 알리고 판매를 도왔으며, 지역 농산물 홍보대사로서 금요직거래장터의 지역 우수 농산물을 홍보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 한제규 노조위원장, 황인근 광주광역시청 농산유통팀장 등은 도농상생 금요직거래장터에서 오이데이(5월 2일)를 앞두고 오이 소비촉진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많은 수분과 비타민을 함유해 노폐물 배출을 돕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오이 많이 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라며 “농협은 우수 농산물 소비촉진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건강한 먹거리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삼규 평동농협조합장은 "지역에서 생산된 믿을수 있는 농산물이 먼저 지역에서 소비되기를 바란다”며"우리 지역에서 수확된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로 건강한 식단을 지켜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