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광주센트럴병원-꿀잠331수면연구소,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취재현장]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광주센트럴병원-꿀잠331수면연구소,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3.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회원과 가족 및 꿀잠331수면전문매장(템퍼신창점) 직원들에게 진료 및 건강검진 지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회장 임현주)·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 고길석)·꿀잠331수면연구소는 24일 오후 2시 광주센트럴병원에서 상호발전과 진료 및 건강검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은 상호발전과 진료 및 건강검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광주센트럴병원 지정병원 협약서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 김은조(산모도우미119 광주점&리더스맘), 안정현(유한회사 정현리치개발), 류명주((주)지니온&까꿍맘마이유식연구소), 오수아((주)더아람 교육연수원대표, 임현숙 광주센트럴병원간호부장, 김동석 원무부장, 박인식 총무부장, 안아론 홍보과장은 상호발전과 진료 및 건강검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광주센트럴병원 지정병원 협약서

 이날 협약식에는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 김은조(산모도우미119 광주점&리더스맘), 안정현(유한회사 정현리치개발), 류명주((주)지니온&까꿍맘마이유식연구소), 오수아((주)더아람 교육연수원대표, 임현숙 광주센트럴병원간호부장, 김동석 원무부장, 박인식 총무부장, 안아론 홍보과장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회원들과 꿀잠331수면연구소 직원 및 가족들은 진료를 포함한 건강 상담·교육 등에 대하여 특별 관리를 받게 된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는 광주센트럴병원과의 협약식에서 "오는 4월 8일 광주센트럴병원의 종합병원 승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광주센트럴병원이 광주광역시에서 건강한 진료, 적절한 진료, 사람을 살리는 병원이 되었으면 한다. 또, 우리는 여성경제인답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사람과 사람이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협약관계가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와의 업무협약식에서 “지역민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하고, 치료와 예방을 책임지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는 “수완센트럴병원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회원들과 꿀잠331수면연구소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서로 노력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게 되어 기쁘다”고 수완센트럴병원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광주센트럴병원과 함께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수면을 안내하고 수면부채의 심각성을 알리고 해소시키기는 일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은 “광주 광산구의 발전을 이끌어 가고 있는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와 국민들의 건강한 수면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꿀잠331수면연구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꿀잠331수면연구소 직원들을 비롯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아론 광주센트럴병원홍보과장은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광주센트럴병원-꿀잠331수면연구소,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광산구여성경제협의회는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계기로 사업을 시작한 광주 여성 경제인들이 모여 경제활동에 있어서 친목도모와 정보교류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하는 것이 목적이며, 지역 경제 개척지원 등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며 지역경제공헌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단체로 1인기업부터 300인 이상의 직원을 관리하는 여성기업인 대표들이다. 50여명의 협의회 회원분들이 함께 하고 계시며, 이 회원분들께서 앞장서서 어려움을 이겨내고 풍파를 막아주기 때문에 뒤에 따라오시는 여성 경제인분들이 기업을 잘 이끌어 가시는 것 같다.”며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 및 광주센트럴병원 소개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고길석 광주센트럴병원대표원장, 임현숙 광주센트럴병원간호부장, 김동석 원무부장, 박인식 총무부장은 광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와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상호 발전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임현주 광산구여성경제인협의회장(템퍼신창점&꿀잠331수면연구소대표), 김은조(산모도우미119 광주점&리더스맘), 안정현(유한회사 정현리치개발), 류명주((주)지니온&까꿍맘마이유식연구소), 오수아((주)더아람 교육연수원대표는 광주센트럴병원과의 업무협약식에서 상호 발전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한편, 2015년 개원한 수완센트럴병원은 226병상 규모의 병원으로 오는 4월 8일 종합병원으로 승격한다. 정형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12개 진료과 25명의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활의학과와 4월에 신경과를 증설하여 30여 명의 전문의가 광주시민분들에게 보다나은 의료서비스를 전 달하기 위해 필수 의료인 기본에 충실하며 관절, 당뇨, 재활센터 등 여러 전문센터 운영과 365일 24시간 진료가 가능한 응급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길석 대표원장은 2020년과 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으뜸기업에 선정되어 대통령상 수상과 유공정부포상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광주 센트럴병원 전경 (광주 광산구 수완로 6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