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임택 동구청장 예방
[취재현장]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임택 동구청장 예방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2.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목송그룹 총괄사장)은 27일 오후 4시 20분 임택 동구청장 예방하고 지난 17일 취임인사 및 동구복싱단 발전을 위한 담소를 나눴다.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임택 동구청장을 예방하고 인사를 나누고 있다.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은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과의 대화의 자리에서 "우리지역 복싱 우수 인재들이 타 지역으로 유출되지 않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과 복싱협회와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오른쪽부터)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고영삼 광주광역시복싱협회전무이사, 신명훈 동구청실업팀감독은 임택 동구청장과의 만남의 자리에서 광주광역시 복싱 발전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이날 접견에는 임택 동구청장,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안수희 동구청청년체육과장, 김관호 동구청청년체육과계장, 고영삼 광주광역시복싱협회전무이사, 신명훈 동구청실업팀감독이 함께 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 우리지역 복싱 우수 인재들이 타 지역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모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고자 동구는 2020년 1월 동구복싱단 재창단을 추진한 바 있다. 그러나 긴 코로나 여파로 전국대회가 줄줄이 취소되면서 어려운 시기를 겪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신임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의 취임으로 동구복싱단과 남부대학교복싱팀이 큰 힘을 얻고 활기를 찾아 광주광역시민과 동구민들에게 희망을 심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안수희 동구청청년체육과장, 고영삼 광주광역시복싱협회전무이사, 신명훈 동구청실업팀감독은 만남의 자리에서 광주광역시 복싱 발전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임택 동구청장,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안수희 동구청청년체육과장, 김관호 동구청청년체육과계장, 고영삼 광주광역시복싱협회전무이사, 신명훈 동구청실업팀감독은 "광주광역시민과 동구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광주광역시 복싱 발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은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싱의 저변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침체된 복싱을 활성화해 우수한 인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복싱의 명성을 되찾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회장은 지난 17일 제4대 광주광역시 복싱협회장에 당선됐다. 신임 회장의 임기는 2025년 정기총회 전날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