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2022년 연두업무 보고회'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2022년 연두업무 보고회'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기본과 원칙에 충실,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하겠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강도태)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본부장 최옥용)은 26일, 강도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주재로 2023년 연두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강도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2022년 연두업무 보고회'에 참석해 직원들과 자유로운 분위기로 공단의 보험급여와 건강관리 업무 전반에 대한 대화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기본과 원칙에 충실,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강도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과 직원들이 참석했다.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은 ‘창의적 혁신, 국민신뢰 회복,미래 환경변화를 선도하는 지역본부’ 라는 슬로건 아래,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 이라는 큰 방향을 제시하고, ▲국민관점의 책임경영으로 든든한 건강보험제도 기반 확충, ▲지속가능한 성장기반 마련을 위한 ESG경영 강화 등 6개의 중점추진과제를 발표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2022년 연두업무 보고회'가 열렸다.

강도태 이사장은 「혁신을 묻고 미래를 답하다」라는 현장토론회에서 직원들과 자유로운 분위기로 공단의 보험급여와 건강관리 업무 전반에 대한 대화와 토론의 시간을 가지며, “국민의 입장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들을 적극적으로 개선해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국민 불편이 없도록 보험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