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계묘년 설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나눔펼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계묘년 설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나눔펼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본부장 최옥용)는 2023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8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광주영아일시보호소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4곳에 건이강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은 2023년 설 명절을 앞둔 18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 맞춤형 지역 특산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농가와 소상공인의 소득 증대는 물론, 지역 순환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큰 행복을 느끼며, 우리 공단은 올해 설 명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 고 밝혔다.

금번 나눔행사는 공단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한 사회공헌 기금을 활용하여 필요물품 사전 수요 조사를 통해 4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지역 특산품을 재래시장에서 구매하여 기증하는 등 수혜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최옥용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과 건이강이 봉사단들은 18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 맞춤형 지역 특산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또한,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사회공헌 봉사단은 지난 18일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직접 찾아가 후원물품 전달과 함께 해맑은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