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6:34 (화)
농협광주지역본부 임곡농협, “김장김치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해요!”
농협광주지역본부 임곡농협, “김장김치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해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1.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는 "임곡농협(조합장 기재만)이 '사랑나눔 김장대축제'를 실시하고 취약농가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를 버무리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부녀회,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은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를 버무리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을 비롯한 부녀회,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 등 30명이 참여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임곡 농협의 정성과 사랑이 우리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 지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농협광주지역본부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부녀회,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기재만 조합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임곡농협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관내 경로당 34곳을 포함한 다문화가정 및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200여 세대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