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은행, 금융에 재미를 더한 ‘행운적금’ 출시 2개월 만에 2만좌 돌파!
광주은행, 금융에 재미를 더한 ‘행운적금’ 출시 2개월 만에 2만좌 돌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1.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9월에 출시한 ‘행운적금’이 출시 2개월만에 2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9월에 출시한 ‘행운적금’이 출시 2개월만에 2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의 54년 역사를 함께해주신 지역민·고객님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나누고자 출시한 ‘행운적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금융의 즐거움과 더불어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써 광주은행만의 특별함으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9월, 광주은행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출시한‘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70%(자유적립식 연 13.40%)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더불어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지며 고객 사이에 인기몰이중이다.

‘행운적금’은 행운번호 추첨 방식에 따라 로또를 연상케 하지만 그것과 달리 매주 월요일에 발행된 행운번호 중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가 나옴으로써 총 28회에 걸쳐 540개의 행운번호가 추첨된다는 점이 고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행운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가 흥행에 크게 작용했다. 지난 7월에 종료된 ‘디올 레이디백을 잡아라! 100일 이벤트’에 이어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하는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를 통해 디올 레이디백과 샤넬백 등 명품 아이템을 통큰 경품으로 내세워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