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김철우 보성군수, "누구나 능력에 맞게 공평한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는 '행복한 보성'만들겠다!"
김철우 보성군수, "누구나 능력에 맞게 공평한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는 '행복한 보성'만들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9.2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보성군(군수 김철우) 19일 봇재에서 ‘2022년 보성군 양성평등 기념행사’를 열고 ‘모두가 존중받는, 보성군과 행복한 동행’ 실현을 다짐했다. 보성군이 주최하고 보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막자)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김철우 보성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에서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보성을 만들기 위해 차별받지 않는 사회, 성별 관계없이 마음껏 꿈을 펼치는 보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보성을 만들기 위해 차별받지 않는 사회, 성별 관계없이 마음껏 꿈을 펼치는 보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누구나 능력에 맞게 공평한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식전 행사로 여권통문 홍보영상 감상과 공연이 준비됐으며 기념식에는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표창 수여, 군수와 행복한 대화, 모두가 존중받고 행복한 동행을 위한 실천 다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2022년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가 성황리 개최됐다.<br>
보성군,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가 성황리 개최됐다.

특히, 행복한 보성을 만들어 가기 위한 ‘군수와 행복한 대화’ 시간은 참석자와 군정 전반에 대한 질문답변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철우 군수는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군민의 의견을 군정에 반영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보성군이 나아갈 방향과 발전에 대한 청사진을 나눴다.

이막자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일상 속 성평등 문화가 확산돼 남녀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