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 (무)간편해진335건강보험 신상품 출시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 (무)간편해진335건강보험 신상품 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안양농협 김영중 조합장 전남 1호 가입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총국장 이재철)은‘무배당 간편해진 335건강보험’을 출시하고 김영중 장흥 안양농협 조합장이 전남1호로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른쪽)김영중 안양농협조합장이 ‘무배당 간편해진 335건강보험’ 을 1호로 가입하고 기념촬영

무배당 간편해진 335건강보험은 기본 유병자 보험보다 할증률을 낮추고 부정맥과 협심증까지 보장 범위를 넓혀 심장질환의 보장을 강화하고 다빈치 로봇수술, 하이푸치료 등 신의료기술 보장담보도 탑재했다.

기존 간편심사형 보험의 고지사항을 변경해 경증 유병자도 비교적 낮은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암(유사암제외), 뇌졸중, 급성심금근경색증, 일반상해 후유장해 80%이상, 질병후유장해 80%이상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가 된다.

무배당 간편해진 335건강보험은 △3개월 이내 의사의 입원 ·수술 ·검사 등 소견여부 △3년 이내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입원 ·수술 여부 △5년 이내 암,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판막증, 뇌졸중(뇌출혈, 뇌경색), 간경화의 진단 ·입원 ·수술 여부만 고지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무해지환급형과 갱신형, 일반심사와 간편 심사에 따라 상황에 맞게 상품 구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연령은 20세부터 최대 9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김영중 조합장은 “전남에 있는 여러 농축협에서 많은 조합원 들이 본 신상품의 가입을 통해 더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안양농협을 찾아주시는 조합원들과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무배당 간편해진 335건강보험은 전남관내 농 ·축협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