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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전남·광주본부, 금융소비자보호, 고객응대, 마케팅 능력 종합, '2021 연도맵시스타' 시상식 가져
농협은행 전남·광주본부, 금융소비자보호, 고객응대, 마케팅 능력 종합, '2021 연도맵시스타' 시상식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20 14: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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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마인드와 친절한 고객응대에 앞장선 친절 직원 13명 선정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이창기)와 광주본부(본부장 김석찬)은 20일 농협전남본부 2층 대강당에서 ‘2021 연도맵시스타’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문 이수경 부행장이 참석해 금융소비자보호, 고객응대, 마케팅 능력 등 종합 평가를 통해 선정된 전남 9명, 광주 4명의 연도맵시스타에게 시상했으며, 안종팔 농협전남노조위원장과, 한제규 농협 광주노조위원장이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하였다.

농협은행 '연도맵시스타'는 친절한 고객응대와 적극적인 자세로 모범을 보인 최고의 고객응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전남·광주본부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맵시스타를 매년 배출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농협은행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수경 부행장은“금융소비자보호법의 정착과 함께 고객중심 서비스 마인드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다”며“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와 고객 권익 신장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으며,

이창기 본부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추진 환경에서도 맵시스타의 열정적인 추진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노력으로 고객만족 서비스의 핵심 선구자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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