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임기 마무리하며 뜻깊은 장학금 기탁하는 정광현 전 담양부군수
임기 마무리하며 뜻깊은 장학금 기탁하는 정광현 전 담양부군수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5일자 인사발령에 따라 전남도청 총무과 비서실장으로 복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지난해 7월 제25대 담양부군수로 취임한 정광현 부군수가 임기를 마무리하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병노 담양군수, 정광현 담양부군수가 함께 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정광현 담양부군수로부터 (재)담양장학회 장학금을 기탁받고 기념촬영

정 부군수는 평소 온화한 성품과 합리적인 리더십으로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해 행정의 내실을 다져왔다. 특히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적극적인 방역체계 구축과 선제적 대응에 앞장서 담양을 안전하게 지켜내는데 불철주야 헌신해왔다.

정 부군수는 “담양에서 일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혜와 힘을 모아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담양의 발전을 위해 늘 관심을 가지고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그동안 담양군 발전을 위해 애써주셨는데, 마지막까지 담양군 지역인재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담양군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부군수는 지난 1993년 공직생활을 시작해 전라남도 총무과 인사팀장, 세정팀장, 투자유치과장, 총무과장 등 주요 부서를 두루 거쳐 지난해 담양부군수로 취임했으며 7월 5일자 인사발령에 따라 전남도청 총무과 비서실장으로 복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