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5 20:18 (월)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 광산구 관내 보훈단체 방문..."유공자들 합당한 예우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 광산구 관내 보훈단체 방문..."유공자들 합당한 예우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은 22일 광산구 보훈회관 등 보훈단체를 방문해 보훈 현장을 점검하고 보훈단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은 대한상이군경회를 방문해 유공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호국정신을 되새겨 후세에 온전히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유공자 여러분께서 합당한 예우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세심히 모시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은 대한상이군경회 유공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박 당선인은 광산구 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대한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6·25참전유공자회, 대한무공수훈자회, 월남전참전자회, 특수임무유공자회, 고엽제전우회 등 보훈단체를 방문해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 당선인은 “순국선열들과 국가유공자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유지되고 있다”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호국정신을 되새겨 후세에 온전히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유공자 여러분께서 합당한 예우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세심히 모시겠다”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당선인은 625 참전유공자회 유공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광산구는 호국보훈 정신 선양을 위해 관내 보훈단체 사무실 및 운영비 지원과 함께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적지 순례, 호국 순례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경정화활동과 같은 보훈단체 유공자께서 지역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