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농번기 철 어르신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전개
농협전남지역본부, 농번기 철 어르신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전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4.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생각주부모임전남도지회 자원봉사활동 적극 나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은 (사)고향주부모임 전남도지회(회장 김납생), 신북농협(조합장 이기우)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농촌의 홀몸노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밑반찬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고 22일 밝혔다.

(원사진-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사)고향주부모임 전남도지회, 신북농협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농촌의 홀몸노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정성껏 열무 김치를 만들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고령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나눔을 통해 사랑과 희망을 전달해 주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다.” 며 “농협에서도 사회 전반에 나눔의 온정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영암 신북농협 지역문화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에 나선 30여명의 회원들은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계란 한판 등을 포장해 고령어르신 및 관내 농가 220여 가구에 전달하였다.

 (사)고향주부모임 전남도지회, 신북농협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농촌의 홀몸노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농번기 철 소외되기 쉬운 고령 어르신들의 밑반찬 지원을 위해 펼쳐지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은 (사)고향주부모임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핵심 사업으로 농번기 여성농업인의 농사일과 가사 병행의 고충해소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